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쟁력을 갖춘 상품개발,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패션을 선도합니다.


본문관련 메뉴

고객지원CUSTOMER SUPPORT

본문 시작

A/S

A/S신청을 도와드립니다.

A/S규정 총칙

모든 불량
[표] 모든 불량에 대한 A/S 안내표
내용 방법 구매처 비용부담 비고
      배송비 수리비  
구매후 미사용 상품 교환 본사 본사 본사 동일상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함
타사 고객 본사 구매처에서의 교환을 원칙으로 함. 자사 의뢰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
구매후 7일 이내
사용상품
교환 본사 본사 본사 동일상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함
타사 고객 본사 구매처에서의 교환을 원칙으로 함. 자사 의뢰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
구매후 3개월 이내
사용상품
수리 본사 본사 본사 동일상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함
타사 고객 본사 구매처에서의 교환을 원칙으로 함. 자사 의뢰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
구매후 3개월 이후
사용상품
수리 본사 고객
본사
본사 1차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훼손으로 보고, 고객부담으로 제품 수령, 확인 후 불량의 경우 배송비 환불하며, 고객과실이 맞는 경우 착불로 수리후 배송
타사 고객 본사 구매처에서의 교환을 원칙으로 함. 자사 의뢰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훼손
[표]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훼손에 대한 A/S 안내표
내용 방법 구매처 비용부담 비고
      배송비 수리비  
봉제 훼손 수리 본사 고객 무상수리 봉제 훼손에 대하여는 무상수리를 원칙으로 함
타사
원단 훼손 수리 본사 고객 고객 수리 가능한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경우 유상교환(도매 가격으로 새상품 제공)
타사
부자재 파손 수리 본사 고객 고객 수리 가능한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경우 유상교환(도매 가격으로 새상품 제공)
타사
고객변심
[표] 고객변심에 대한 A/S 안내표
내용 방법 구매처 비용부담 비고
      배송비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교환 본사 고객 동일금액으로 교환, 단 구매후 7일 이내, 미사용품에 한함. 구매 영수증 지참
타사 고객 구매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구매후 7일 이내, 미사용.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변심에 의한
환불
환불 본사 고객 환불 불가를 원칙으로하나, 인터넷 구매. 자사 구매가 확인되는 경우,
구매후 7일이내. 미사용품에 한하여 환불
타사 고객 구매처 환불을 원칙으로 함. 구매후 7일이내, 미사용. 구매 영수증 지참
A/S기간
[표] A/S기간 대한 A/S 안내표
내용 방법 구매처 비용부담 비고
      배송비 수리비  
접수후 1개월이내
처리
수리 본사 위의 기준에 따름 수리후 배송
타사
접수후 1개월이후
처리
수리 본사 본사 본사 접수후 1개월이내 수리가 안된 경우 교환을 원칙으로 하나,
수리 완료된 경우 반송 배송비는 본사가 부담
타사
상품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등
[표] 상품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등에 대한 A/S 안내표
내용 방법 구매처 비용부담 비고
      배송비  
상품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등
교환 본사 본사 교환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본사가 부담

제품취급 유의사항 (손질방법 및 보존방법)

  • 세탁시 물빠짐 현상에 주의하시고
    오염된 부분만 살살 문질러
    세탁하십시오.
  • 표백제나 표백성분이 들어있는
    세제 사용을 하지마시고 드라이
    크리닝을 권장합니다.
  • 보존시에는 온도, 습도가 높은
    곳은 피하십시오.
  • 세탁기는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젖었을 시에는 직사광선 또는 불로 건조시키지 마시고 그늘에서 말리십시오.
    제품을 화기근처 또는 직사광선에 두면 형태 및 색상 변형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품질 보증서

  • 이 상품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공정관리를 거쳐 제작되었으며 외관,
    규격, 물성검사에서 합격한 제품입니다.
  • 상품에 표시되어 있는 섬유혼용율
    칫수, 세탁방법을 착용전에 반드시
    확인 하십시오.
  • 만약 품질에 이상이 있어 피해보상을
    원하실 때는 반드시 영수증 또는
    구입증빙 서류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피해보상 또는 수선을 원하실 떄는
    본제품 구입점 또는 소비자
    상담실로 연락해 주십시오.
  • 본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 입니다.

피해보상 기준

이 상품을 구입하신 뒤 품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아래와 같이 보상해 드립니다.

  • 원단 불량, 부자재 불량, 봉제 불량,
    염색 불량, 설명서에 의한 정상적인
    세탁 후 변형 변질이 있는 경우 구입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의 상품은 무상수리
    또는 교환하여 드립니다.
  • 소비자 부주의로 의한 상품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상품의 품질 이상에 대하여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리가
    가능할 때에는 유상수리하여 드립니다.
  • 디자인, 색상 불만의 경우 구입 후 7일
    이내, 미사용한 상품에 한하여 구입처
    에서 교환하여 드립니다.
    단, 교환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접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회원 가입 시에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가입인증 휴대폰번호’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만약 이용자가 입력하는 생년월일이 만14세 미만 아동일 경우에는 법정대리인 정보(법정대리인의 이름, 중복가입확인정보(DI), 휴대폰번호)를 추가로 수집합니다. 그리고 선택항목으로 성별, 전화번호, 관심카테고리를 수집합니다.

    ① 회원정보 및 주문정보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아이핀정보, 핸드폰정보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SMS수신여부, 배송지주소 :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신용카드 정보, 은행계좌 정보, 휴대폰번호 정보 :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 그 외 선택항목: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상품 구매 시, 신속한 결재를 위해 PG사로 결재정보가 암호화 되어 전송될 수 있습니다)

    ② 비회원정보 및 주문정보
    - 이름, 이메일, 핸드폰 : 이용자의 식별을 위한 이용
    -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SMS수신여부, 배송지정보 : 주문시의 상품 배송을 위한 이용
    -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휴대폰번호정보 :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윙하우스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원 탈퇴 시 지체없이 파기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 또는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부정가입 및 징계기록 등의 부정이용기록은 부정 가입 및 이용 방지를 위하여 수집 시점으로부터 6개월간 보관하고 파기하고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보관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보관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 로그인 기록: 3개월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A/S 접수 입력양식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