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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처리절차
(주)윙하우스는 고객님의 의견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약속 드립니다.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o
- 고객
- 불만
- 제안
- 문의
- 관련부서
전달 - 고객상담팀
- 영업
- 품질개선
- 신제품 개발
- CS 마스터 AM
고객의 소리 처리절차
- 1) 고객의 소리는 다양한 경로(인터넷, 전화, FAX, 서신 등)를 통해 접수 됩니다.
- - 상담전화: 02-752-7988
- -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주말 및 국경일은 휴무)
- - FAX 상담: 02-752-7533
- - 서신상담: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 10 단암빌딩 7층 ㈜윙하우스 고객문의팀
- - 홈페이지 상담: 고객문의 접수
- 2) 접수사항은 관련부서에 전달하여 확인 후 결과를 통보합니다.
- 3) 관련부서에서 확인/조치하여 품질 및 제품 개선, 신제품 개발 등이 이루어집니다.
- 4) 문제 발생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히 처리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피해에 대해 교환, 환불해 드립니다.